2. 현지사 의 칭명염불 수행법
⊙ 孝(효)─┐ │ 전체(필수) 자재 만현 큰스님의 ◀칭명염불 수행법 ▶ -현지궁 현지사의 염불공부법 = 유무를 초월한 무아속 절대계에 불과를 증한 붓다님들은 여여히 계시기에 (화엄경 세주묘엄품, 법화경 서품, 종지용출품, 정토삼부경의 아미타경 등 대승경전에 나오는 수많은 불․보살....모두 여여히 계신다. 『21세기 붓다의 메지지』 에 나오는 무량광 빛을 보기 전의 불․보살은 거의 가짜! 천마외도의 변화술에 의해서 보여지는 가짜 불․보살)칭명염불을 해야한다. 그래서 붓다님들의 가피를 입어 윤회를 벗어나고, 보살과를 증 하기를 바란다.= 부처님(삼계의 왕, 남섬부주 대교주, 최초불) 석가모니 부처님 공부, 칭명염불 수행법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먼저 3배 드리고, 자기 주소 생년 띠 이름을 댑니다. [예를 들겠습니다]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좌2동 대림3차Apt 동 호에 사는 경인생 ○○○입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이 발원을 합니다. 부처님 저 ○ ○ ○은 금생이 다하고 다음생이 다하고 미래제가 다하도록 이 목숨 이 마음 다 바쳐 오직 석가모니 부처님과 과거 현재 미래에 불과를 증한 삼천대천세계에 계시는 붓다님들께만 귀의․귀명하겠나이다. 그리고 부처님 저 ○ ○ ○은 금생에도 전생에도 다겁생을 내려우는 동안 신․구 ․의 삼업으로 지은 죄가 태산같습니다. 진심으로 진심으로 참회하나이다. 부처님 저는 정법을 만나고 큰스님을 만나 기어히 윤회를 벗어나고 싶습니다. 그리 인도하소서. 그리고 난 후 부처님 공부를 들어간다. 하루에 1~3번! 매일매일 이렇게 금생이 다할때까지 3귀 5계 10선계를 내 목숨같이 지키며 불 ․ 보살님전에 가끔 공양도, 꽃 공양도 드리고 큰 스님의 대작 불사에 기꺼이 동참하고 돌아가신 부모님 조상님들을 천도해 드리며 정법을 적극 포교하며 보살행을 하여 보현행원을 실천해 가면 금생도 다음생도 복되게 살 것이다. 윤회를 못 벌어날 이유없다. 죽을 때도 똥 오줌 안누고 잠자듯 그리 갈 것임을 나, 자재 만현은 보장하노라. 사업하는 분들, 세간적 소망이 큰 이들은 이 공부외 관음 공부를 더하고, 영가의 장애가 있는 분들은 지장 공부를 해야 합니다. 오늘은 부처님 공부를 하겠습니다. 금강경 1편을 봉독한 후 비로자나 총귀진언 25편 내지 108편, 그런 후 석가모니불을 힘있게 빨리 빨리 1점을 응시하면서 칭명한다. 이 때 마슬다니는 놈에게는 금강반야바라밀 혹은 석굴암 불상 미간에서 방광하는 불상(천마외도는 미간에서 방광을 못함)을 관하도록 한다. 반드시 염불공부는 경전․다라니한 후 칭명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그리하면 숙세의 업장이 소멸되고, 정법을 만나고, 큰 스님을 만나게 됩니다. ① 금강경 독송으로 들어갑니다. 금강경 1편 봉독
비로자나 총귀진언 나무시방삼세 일체제불 나무시방삼세 일체존법 나무시방삼세 일체보살 나무시방삼세 일체현성 오호지리 바라지리 리제미제기사은제지 바라타니 옴불나지리익 오공사진사타해 바라달마사타해 아라바좌나 원각승좌도진나 사공사진사타해 나무항하사 아승지불 무량삼매 보문삼매 옴 바마나사타바 탁타니아나 나무아심타아심타 자심도류사바하 나무 옴 아밀리다다바베사바하 나무이바이바제 구아구아제 다라니제 니하라제 비니마니제 사바하 ③ 다음으로 석가모니불 정근을 30분 내지 1시간 간절히 합니다. 나무 영산불멸 학수쌍존 시아본사 구원실성 석가모니불(정근) 천상천하무여불 시방세계역무비 세간소유아진견 일체무유여불자 고아일심구명정례. 공부하는 염불은 힘있게 빨리 빨리 그리고 간절히 합니다. 3. 사이비와 외도를 판별하는 잣대 ①부처님에 대한 믿음이 있는지 없는지를 알아 본다. 빛으로 이루어진 부처님의 거룩한 상모, 32상 80종호 빛의 존재를 믿고, 지복의 몸, 우주적인 몸인 불신이 유무를 초월한 무아속 절대세계 여여히 계심을 확신해야 한다. 자비와 지혜 그리고 복덕, 항사의 신통을 일체에 자재하시는 무한한 능력을 지니신 무소 부재하신 위대하고도 거룩하시고 희유하신 부처님 (붓다님들)이 계심을 믿어야 한다. 아니면 외도요, 설사불교의 간판을 내걸고 있다 해도 이는 사이비이다. ②교리, 종지가 중생이 삼세를 통해서 육도 윤회를 주장(아함경의 교설)하는 지의 여부를 알아봐야 한다. 중생이 육도 윤회 생사하는 것은 사실이요, 이는 부처님 말씀이다. 지옥을 부인하는 측에선 불교의 무아 ․ 공을 잘못알고 아귀세계 하늘 천상, 귀신 영혼까지 없다한다. 윤회를 벗어난 극락정토도 마음속에서 설명하고 실지로 존재 한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모든 것을 공에서 본다. 차별세계에서 볼 때는 인간세계도 축생계도 엄연히 존재하듯 경전에서 볼 수 있는 윤회안 중생 세계 윤회밖 정토세계 모두 있다. 대승경전에 나오는 신들도, 104위 화엄성증도 물론 있는 것이다.
③음계(여자에 대한 계율)를 목숨같이 소중히 이를 지키는가 여부를 본다. 출가 승려들이나, 화두타파이후 수행자들 모두 음계는 가장 중요한 수행덕목이다. 재가 수행인도 정해진 부부이외는 허용되지 않는다. 견성오도(화두타파)한 행자 역시 음계를 파한다면 청정수 한 컵에 똥물 한방울 떨어뜨리면 마실 수 없게 되는 것 같이 이미 악도 행 할 업을 짓고 만 것이다. 막행 막식은 있을 수 없다 견성이후 음계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생각은 외도의 생각. ④선경, 선어록을 선호하면서 불교경전을 외면하거나 특히 법화경 서품, 종지용출품, 여래수량품...화엄경의 세주묘엄품, 아미타경 - 을 방편설(하나의 작품)로 보는 것은 이미 불자라 할 수 없다. 깊은 삼매에 들어 쓴 것이다. ⑤염불을 사이비로 보는 것은 더더욱 외도! 염불 수행법은 삼천대천 세계 모든 부처님께서 권하시는 공부법이다. 위빠사나 역시 부처님의 가르침. 그러나 참선(간화선)은 중국 당나라 이후 선객들에 의해 정립된 공부행법이다. ⑥부모 그리고 조상들께 효 하라는 것은 지당한 가르침이다. 일자출가하면 구족이 생천한다 해서, 처자인연을 떼 버리고 출가한 승려로서 효 하는것을 오히려 착이라 보는 것은 잘못된 생각. 조상 한 사람이라도 악도(지옥 축생)에 남아 있는 한 윤회를 벗어나는 성자의 반열에 오를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죽어 가는 사람들의 절대다수가 악도로 가는 사실을 왜 전혀 모르는가? 은혜입은 부모조상들을 악도에 그대로 놔둬야 되겠는가? 인간세상의 어떤 고통도 축생지옥이 비참한 고통에 비하면 이미 고통이 아니다. ⑦수행은 열심히, 그리고 좋은 일(선근)공덕짓는 일도 부지런히 해야 한다. 공부도 잘 안하거나 게으름 피우고, 선근공덕 짓는 일은 안하면서 지어서는 안 될, 범해서는 안 될 짓을 한다면 어찌 인천의 사표, 승(보)라 할 수 있겠는가, 부처님께서 내리신 계율을 서릿발 같이 지키고 열심히 경전 읽고 염불하면서 할 수 있는 좋은 일 부지런히 지어가야 윤회를 벗어나고, 그리고 보살과도 증하게 되어 있다. 우리 출가 스님들은 각성하고 각성해야 할 일이다. 스님들 속에 진짜 외도 사이비가 많아 부처님께선 증이 죽으면 내 친히 친국할 것이다 하신다. 정신차려야 할 것!
수보리야 만약 어떤 사람이 한량없는 아승지 세계에 가득찬 七寶를 가지고 널리 보시했더라도, 만약 보살심을 일으킨 선남자 선여인이 있어 이 경을 지니고 내지 4구게(네글귀)라도 받아 지니고 읽고 외워서 다른 이를 위해 연설해 준다면 그 복이 저 복보다 더욱 뛰어나리라. 생각과 현상에 이끌리지 말고 여여하여 움직이지 않을 것이니라. 그 까닭은, 일체 현상계의 모든 생멸법은 꿈이며 환이며 물거품이며 그림자 같고 이슬같고 번개 같으니 마땅히 이와 같이 볼지어다. 5. 비로자나 총귀진언의 무량공덕 비로자나는 석가모니불(佛) 法身名號이니 오호지리 한마디는 화엄경 50번, 독송한 공덕과 같고 바라지리 한마디는 화엄경 80번 독송한 공덕과 같으며 리제미제 기사은제지 바라타니 한마디는 금광명경 80번 독송한 공덕과 같고 옴불나지리익 한마디는 반야경 600번 독송한 공덕과 같으며 오공사진사타해 한마디는 관음경 만번 독송한 공덕과 같고 바라달마사타해 한마디는 미타경 만번 독송한 공덕과 같으며 아라바좌나 한마디는 一代詩敎를 무량겁동안 독송한 공덕과 같고 원각승좌 도진나 한마디는 약사경 80번 독송한 공덕과 같으며 사공사 진사타해 한마디는 반야경 만번 독송한 공덕과 같고 나무항하사 아승지불 무량삼매 보문삼매 한마디는 법화경 1겁동안 독송한 공덕과 같으며 옴 바마나사타바 한마디는 비구 250계 지닌 공덕과 같고 탁타니아나 한마디는 8萬대장경 수지독송한 공덕과 같으며 나무아심타 아심타 자심도류사바하 한마디는 일체경전을 항상 독송한 공덕과 같고 나무 옴 아밀 리다다바베사바하 한마디는 미타경 6萬번 독송한 공덕과 같으며 나무 이바이바제 구아구아제 다라니제 니하라제 비니마니제 사바하 한마디는 나무관세음보살 만겁동안 염송한 공덕과 같다. 6. 부처님을 믿고 따르고 귀의하는 공덕 만약 중생이 한 생각이라도 석가모니 부처님께 믿음을 내면 80만 억겁 나유타겁동안, 보시 지계 인욕정진 선정의 5바라밀을 닦는 공덕보다 무량무수백천만억배 산수 비유로도 견줄 수 없는 불가사의 한 공덕을 얻는다. 그리고 一佛乘六道에서 다시는 퇴전없는 몸이 되거든 하물며 決定信하며 如敎奉行하는 자 이겠는가.
다시 중생이 석가모니 부처님을 따르는 마음을 내면 4백만억 아승지 삼천대천 세계에 있는 천신 인간아수라 축생 아귀 지옥 육도중생들 하나하나에게 가장 승묘한 의복 음식 침구 의약 궁전 진보 등 생활용구를 80년동안 계속하여 공급해 주고 다시 이들을 교화하여 모두 아라한이 되게 한 복보다 무량무수 백천만억배 산수비유로도 견줄 수 없는 불가칭량 복덕을 얻거든 하물며 지성귀의하여 예배공양 드리는 불자이겠는가.
중생이 석가모니 부처님께 귀의하면, 항상 석가모니 부처님과 본문적문 일체 부처님의 호념을 입고 본화적화 모든 보살의 보호를 받으며 무량금강 제천팔부호법 선신들의 옹호를 받나니 불도 태우지 못하고 물도 빠뜨리지 못하며 창칼도 상하지 못하고 독도 해하지 못하며....... (법화경 본문 9품)
작성자/기성거사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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