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섬부주 선남자 선여인에게 전하노라
나, 불 세존은
가섭과 아난이
남섬부주 대한민국 땅에 왔음을
선포하노라.
영산 당시
아난이 다시 와
가섭을 보좌해
불과를 이루게 하고,
그 공덕으로
자재통왕불 되었노라.
문수文殊의 법왕자로서
부처님의 법을 전하노니
헤아릴 수 없는 과거로부터
모든 부처님 처소에서
선근 공덕이 많은
선남자 선여인들은
이 책을 의심 말고 믿을지니라.
이번에
법왕자 자재 만현이 펴낸
≪붓다의 메시지 Ⅰ·Ⅱ≫의 내용은
분명한 사실임을
나, 불 세존은 증명하노라.
불과를 이룬 붓다는
무아 속 절대계에 여여히 계시느니라.“
자기 불신을 얻고
법·보·화 삼신을 구족한다는
삼신설의 법문
이 모두는 틀림이 없노라.
지옥과 천상이 있고
업보중생이 육도에 윤회생사하느니라.
윤회에서 벗어나려면
존재의 근원을 철견해야 하느니라.
이후부터 중요하노니
음계 등 중계重戒를 호지하면서
나 없는 공부 두타행으로 나아가라
그래서 증득하면 아라한聖衆이니라.
아라한이 되면
삼계의 윤회를 벗어나
성자의 반열에 들게 되느니라.
아라한이 다시 몸을 받아와
보살이 되는 공부를 할 때에는
음계를 생명처럼 지켜
이타행하면서 대승경전을 읽고
염불선 되도록 정진하라.
부모님께 효를 다함으로써
불 보살의 가피를 입어야
보살의 성과를 얻어
정토에 가 나리라.
보살이 붓다 되려면
여러 생 보현행원을 실천하고
바라밀 수행함으로써
선근 보따리를 키울지니라.
불과를 증하면
무량광으로 된
자기의 불신佛身이 절대계蓮華藏世界에 생기느니
미래제가 다하도록 멸도하지 않으리라.
백천 삼매,
대적정삼매를 자유로이 수용해서
삼신, 삼명, 사지, 오안, 육통 그리고 지혜와 자비
복덕을 구족해 일체에 자재하느니라.
그 우주적인 능력은 무한하여
실로 불가능이란 없노라.
붓다는 빛으로 삼천대천세계에 주변하여
일체 처, 일체 시에 아니 계신 곳 없도다.
가고 옴도 없고, 머묾도 없어
여여하여 움직이지 않도다.
보신報身_자기 불신은
백천만억 화신을 내어
중생을 교화하지만
적정삼매 당처를
한 걸음도 떠남이 없느니라.
재가의 신도들은
제악막작하고 중선봉행하며 자정기의하라.
다른 사람의 모범이 되어
하늘이나 인간의 몸을 받도록 하라.
그래서 붓다 회상을 만나
정토보살 되어 극락세계에 가 나도록 하라.
출가하여 수행하는 수행승들은
삼보에 귀의한 승려의 본분을 잊지 말고
청정 무소유로 살도록 하라.
자신을 제어하라.
만일 음계婬戒를 범하면
분명히 무간지옥에 떨어지나니.
마음에 새기고 또 새길지니라.
남섬부주 교주 불 세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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